코피니언 뉴스

2025.06.26 18:30

李대통령 국회 방문에 정청래-박찬대 '명심' 경쟁

李대통령 국회 방문에 정청래-박찬대 '명심' 경쟁

이재명 대통령이 26일 국회를 방문하여 추가경정예산안 시정연설을 진행했습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차기 당 대표 후보인 정청래 의원과 박찬대 의원이 '명심' 경쟁을 벌였습니다. 정청래 의원은 대통령의 국회 방문을 통해 추가경정예산안을 논의하고 국정운영에 대한 견해를 제시했습니다.

한편 박찬대 의원도 대통령의 방문에 대한 의견을 피력하며 국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李대통령 국회 방문에 정청래-박찬대 '명심' 경쟁 관련 이미지
정청래 의원은 국회 방문을 통해 대통령과의 의견 교환을 강조하며 국정운영에 대한 책임을 다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찬대 의원도 대통령의 방문을 계기로 국회의 역할과 중요성을 강조하며 국민을 대표하는 입장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두 의원의 '명심' 경쟁은 국회의 역할과 대통령의 정책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제시하며 국정운영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이번 대통령의 국회 방문을 통해 정청래 의원과 박찬대 의원은 국회의 중요성과 역할을 강조하며 국정운영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제시했습니다. 대통령과 국회 간의 협력과 소통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이날의 국회는 활기찬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함께 논의하고 협력하여 국가의 미래를 준비하는 모습은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해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공유링크 복사
    미니홈 쪽지 구독하기
    구독하고 알림받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코피니언 뉴스 포인트 정책
      글쓰기
      5P
      댓글
      5P
  • 전체 13,827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