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니언 뉴스

2025.06.26 18:36

[일문일답]내란 특검 “전직 대통령 다 현관으로 출입···지하주차장은 전례 없어”

[일문일답]내란 특검 “전직 대통령 다 현관으로 출입···지하주차장은 전례 없어”

한국 사회를 들썩이게 하는 뜨거운 이슈가 있습니다. 바로 윤석열 전 대통령을 수사 중인 조은석 내란 특검팀의 활약입니다. 최근에는 윤 전 대통령에 대한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 등으로 체포영장을 청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사건은 '12·3 비상계엄 사건'을 수사 중인 특검팀이 윤 전 대통령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진행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지영 특검보는 윤 전 대통령의 집무실 출입을 통제하고, 지하주차장 출입을 허용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매우 신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윤 전 대통령 측이 비공개로 조사를 요구했지만, 특검팀은 이를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양이 방대하고 조사가 끝나지 않을 경우 추가 소환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한편, 이번 사건은 전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윤 전 대통령을 둘러싼 이번 사건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계속해서 주목해야 할 사회적 이슈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일문일답]내란 특검 “전직 대통령 다 현관으로 출입···지하주차장은 전례 없어” 관련 이미지
이번 사건은 한국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윤 전 대통령을 둘러싼 조은석 내란 특검팀의 활약은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회적 이슈로서 이번 사건이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앞으로의 소식을 기대해 봐야 할 것입니다.

  • 공유링크 복사
    미니홈 쪽지 구독하기
    구독하고 알림받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코피니언 뉴스 포인트 정책
      글쓰기
      5P
      댓글
      5P
  • 전체 13,850건 / 1 페이지

검색

게시물 검색
의견쓰기